아파트라이프


 2019-04-25
  •  
         Calendar     광고문의     이벤트

    New

    전아연 제16차 정기총회 성료 (3/19)

     

    사단법인 전국아파트입주자대표회의연합회(회장 이재윤,이하 전아연)은 지난 19일 대구광역시 소재 덕영치과병원 7층 대강당에서 제16차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기총회에는 전아연의 직능별 분과위원장, 전국 광역시·도의 지부장 및 시·군·구의 지회장, 여성위원장 등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개회선언 및 인사말씀, 경과보고, 안건심의 순으로 진행됐다.

     

     

    이재윤 회장은 개회 선언에 이어 "아파트입주자등의 권익보호와 아파트 주거문화 개선을 위해 노고가 크신 전국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하고,

     

    이어 "올해에 우리의 우수한 농산물을 도시의 아파트입주민들에게 연결하는 도·농 행사를 개최할 계획이며, 지난 해 다소 어려움을 껶었던 전국아파트신문사는 현재 잘 운영되고 있고 더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하고, "지부장과 지회장, 아파트단지회원들이 늘어가고 있는데 이러한 조직확대 추세에 맞춰 모두 단합하여 전아연이 더 번성할 수 있도록 노력해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이어 지난 회기에 새로이 임명되어 활동중인 김혜숙 여성위원장, 백종헌 전아연공동주택관리규약준칙위원장, 서상기 광주광역시지부장(대행), 이원식 서산시지회장을 참석자들에게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임명식에서는 신임 지부장에 이원식 충남도지부장(대행)과 신한식 강원도지부장(대행), 신임 지회장에 권중석 경북안동시지회장과 변보용 강원춘천시지회장이 각각 임명되었다.

     

     

    임명식에 이어 한상래 사무총장은 전아연의 2018년도 경과보고에서, 지난 해 전아연에서 공동주택관리법령 및 승강기법, 어린이놀이시설 안전검사수수료 등 관련 법령과 제도 개선을 위한 의견들을 관련 기관에 제시하였으며, 국토교통부의 '주택관리업자 및 사업자선정지침'과 행정안전부의 승강기안전공단정책자문회의 등에 참가하였고 '2018년 전아연 워크숍' 개최한 것 등에 대해 보고하였다.


    전아연의 대의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총회의 안건심의에서는 한상래 사무총장이 각 의안별로 제안설명했으며, 총회 안건으로 ▶2018년도 세입·세출 결산서 승인 및 감사보고의 건 ▶2019년도 사업계획서(안) 승인의 건 ▶2019년도 세입·세출예산서(안) 승인의 건 ▶ 전국아파트신문사 활성화 및 지부(지회) 조직 강화의 건 ▶ 기타 안건이 각각 상정되었으며, 이날 참석한 대의원들이 안건을 심의한 결과 원안대로 각각 만장일치로 가결하였다.

     

    총회의 안건심의와 결의, 보고 등에 이어 전아연의 발전과 단합을 위한 기념촬영을 끝으로 이 날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전아연] 2019.3.21.

    첨부파일 다운로드

    3

    추천하기

    0

    반대하기

    등록자관리자

    등록일2019-03-21

    조회수2,767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스팸방지코드 :

    연합회소식